Read Live

READ LIVE는 영어 낭독 유창성을 기르기 위해서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K-8 Non-Fiction 스토리가 504권 탑재되어 있지만 전자도서관용 프로그램은 아닙니다.

READ LIVE의 목적은 반복학습을 통해 영어 리딩 유창성을 연습하고 개발하는것입니다

그리고 한국에서는 유창성+정독학습까지 가능할 수있도록 에듀벤테이지에서 제공을 하고있습니다

학습자들은 READ LIVE를 통해서 파닉스,어휘,유창성 그리고 이해력을 학습을 할 수가 있습니다

READ LIVE를 통해 학습자들은 온라인으로는 낭독 유창성을 기르고
오프라인에서는 Reading을 배우게 됩니다.

온라인 학습

READ LIVE는 100% 자기주도학습이 아닙니다.

READ LIVE는 항상 마지막 교사의 점검을 요구하고있습니다.

아무리 기술이 발달이되었다고하더라도 한국 아이의 영어 발음을 제대로 인식하는것이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음성인식기술에게 학생의 낭독점검을 맡겨버린다면 지문이 길어질수록 학생들은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또한 READ LIVE는 학습 이후 잘못된 발음을 지적하지않습니다

READ LIVE는 학생이 모르는 단어를 클릭함으로써 스스로 교정을 할 수있게 만들고있습니다

또한 단어를 클릭함으로써 단순히 발음을 학습하게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운동감각을 통하여 학습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학생이 오답을 클릭하게 하는 것은 단순히 학습 이후 오답을 수동적으로 가르침 받는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학습이 진행되는 동시에 오답을 스스로 학습하게 함으로써 보다 신경을 기울이도록 유도합니다.

학습의 주체가 교사 혹은 컴퓨터가아닌 학습자 자신으로 만드는 과정이기도합니다.

스스로 오답을 교정하는 것은 읽기 능력의 향상하는 데에 있어 필수적이며 그 첫 단계에는 실수를 범했을 때 동시에 이를 알아차리는 것이 기반이 되어야 합니다.

오답이 발생한 바로 그 때 올바른 발음을 듣는 것은 신경에 자극을 가함으로써 문맥을 이용한 학습에 굉장히 강력한 작용을 합니다.
실수를 인식하는 것은 결국 실수를 하지 않도록 만듭니다

READ LIVE의 본문을 읽고 나오는 문제들은 Reading 문제와 Comprehension 문제로 나뉘어져있습니다

Reading문제는 본문을 정확하게 이해했는지를 묻습니다

Comprehension은 본문에는 나와있지는 않지만 정확한 내용이해를 바탕으로 추론할 수있는 문제가 출제가됩니다.

READ LIVE는

유창성 리포트, 이해력 리포트, 요약리포트 그리고 Retell story 리포트를 각각 제공을 하기도합니다

교사는 이러한 리포트를 참고하여 학생들의 리딩 능력 향상에 더욱 더 자세한 도움을 줄 수가 있습니다.

READ LIVE는 현재 미국과 한국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약 300,000명 이상의 학습자들이 매일
READ LIVE를 통해 학습을 하고있습니다